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

태아보험추천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아이가 태어나기 전 미리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에 가입해 두는 것은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빠르게 가입할 수록 보험상품의 혜택이 좋기 때문에 꼭 서둘러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리는 추세입니다.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이용률이 많아짐에 따라 각 주요 보험사들에서도 역시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품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각종 태아보험의 실비보험 보장을 하나하나 비교해보고 가입을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사실 보험 비교 너무 비슷해서 어려운 것 같다면 상담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추천 상품, 오늘은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상품입니다.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상품

가입나이 : 태아
가입유형 : 일부만기환급형
보험기간 :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27세만기,20세만기,13세만기, 1년만기)
납입기간 : 10년.15년.20년.25년.30년납(단, 3년만기자동갱신특약은 전기납)
납입주기 : 월납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의 경우 LIG 그리고 동부화재와 메리츠화재 등의 어린이보험과 비교해 봤을때 역시나 좋은 상품구성 중 하나입니다.

보상서비스가 전체적으로 좋은 상품이기 때문에 미리 우리 소중한 아이를 위해서 태아보험 가입하고 위급할때 혜택을 받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이들의 경우에는 항상 어떤일이 있을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장까지 함께하는 든든한 보험상품이 하나쯤은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은 출생시점부터 보장받는 태아 특화담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특약에 가입한다면 다양한 보장 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

기본계약 (클릭시 확대)


상품 필수특약 (클릭시 확대)


상품 선택특약 (클릭시 확대) - 선택특약 내용 中 일부임


저체중아의 경우 입원일당 (3일이상), 신생아질병으로 인한 입원일당 (4일 이상) 선천이상수술과 신생아장애출생진단 등의 혜택 확인 가능합니다.

태아에서부터 10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하는 상품, 하나쯤은 필요합니다.
특약 가입시 100세까지 의료비보험 든든하게 지원받을 수 있으며, 기본계약 100세 만기 가입시 가능한 조건입니다.

입원이나 통원시 치료에 대한 기본적인 치료비 모두 100세까지 꾸준히 보장된다고 하니 더욱 더 마음이 놓일듯 합니다.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의 경우 보험금은 신청 3일 이내 93.7% 지급되는 것으로 자료 조사가 있었습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선택시에는 비슷한 조건이라면 보험금 신청 후 지급이 확실할 수록 좋은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판매1위 운전자보험 LIG 운전자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미리 준비해야 하는 이유 -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가족을 위한 동부화재운전자보험 추천 - 보험이야기 보험 토리

갱신 비갱신 의료실비보험의 차이 - LIG의료실비보험 추천

100세보장 실비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운전자보험 가입해야하는 이유 - 메리츠화재운전자보험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운전자 고민 덜어주는 삼성화재운전자보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