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 알아보기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 가장 기적 같은 선물은 역시 부부 사이에 가지게 되는 소중한 우리 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은 소중한 우리 아이. 이런 아이들이 둘이라면 그 행복은 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쌍둥이를 키워보신 분들께서는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쌍둥이 키우는 과정은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아이들에게 들어가는 돈이 같은 시기 배로 들다 보니 사실 아이들을 키우는 부담이 심하기도 하고, 또 막상 사고가 생기거나 아이들에게 질병등이 생겼을때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당황스럽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쌍둥이 역시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든든한 보험은 꼭 필요하다는 사실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관련해서 쌍둥이를 위한 쌍둥이보험 상품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 입니다.


쌍둥이도 태아보험으로 미리 든든하게 


쌍둥이 역시 한 자녀처럼 태어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12년 작년 10월 부터 보험혜택 사각지대가 사라져서 다태아 모두를 태아보험 가입추진 가능하게 되었다는 소식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쌍둥이 부모님께는 더할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 중 하나입니다.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은 출생부터 100세까지 보장하는 든든한 상품으로 의료비 지원을 통해서 치료비 부담을 덜어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표적인 질병인 급성심근경색증, 뇌졸중, 암 등을 비롯한 진단비의 성인담보 역시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각 해당특약 선택적 가입시, 100세 만기 선택시 해당 내용입니다.)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


-가입나이 기준 : 태아

-가입유형 : 일부만기환급형

-보험기간 : 100세만기, 30세.28세.24세.20세만기, 5년.10년.15년만기

납입기간 : 5년.10년.15년.20년.25년납, 30세납(단, 3년만기자동갱신특약은 전기납)

-납입주기 : 월납, 3월납, 6월납, 연납


기본계약 내용 확인 (클릭시 커짐)


선택특약 내용 확인 (클릭시 커짐) - 선택특약 내용 中 일부입니다.


또한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 상품은 성장기 자녀에 대한 보장에 가장 충실한 제품이라 쌍둥이를 둔 부모님 역시 든든하게 미리 준비할 수 있다는 상품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특약 가입하시면 다양한 상세 보장 받으실 수 있으며, 골절 화상 뿐 아니라 아이들이 자주 말썽을 부릴 경우 꼭 부담이 되는 깁스 등의 사소한 생활위험까지 모두 보장 가능합니다.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의 든든한 상품 내역 자세히 살펴보시고 비교해 보셔서 쌍둥이보험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각 보험상품별 차이가 이해가지 않으시거나 비교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전화 문의 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상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임신기간에 따라 가입조건은 달라질 수 있으며 담보에 따라 추가서류 요청 등이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은 꼭 알아두셔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 상품 가입으로 다태아 든든한 미래 보장받으시기 바랍니다.



흥국화재 태아보험 더플러스사랑보험 소개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어린이실비보험 가입방법 TIP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현대해상 태아보험 탈장수술비 보상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어린이의료실비보험 상품추천

어린이보험상품 추천 메리츠화제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전환 의료실비보험 100세보장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태아보험 가입시 유의할점 알아보기

어린이보험추천 동양생명 자녀사랑보험 - 보험토리

아이의 미래를 위한 자녀 교육보험 필요성 - 보험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