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

든든한 태아보험 필수가입 신한아이사랑 태아보험 추천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그리고 현재 소중한 생명을 잉태하고 있는 모든 어머님들에게 가장 큰 관심 중 하나는 바로 아이들을 위한 태아보험 입니다.


사랑하는 자녀를 위해서 태아 건강 뿐 아니라 미래까지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든든한 보장, 바로 다양한 태아보험을 통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보험상품추천, 신한생명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 신한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 태아보험추천


보험 회사별로 정말 다양한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상품들이 나와있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신한 아이사랑 보험 더블 프리미엄 상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아이사랑 태아 보험은 보험료 인상과 보험료 갱신이 없는 상품으로 아이들이 자주 가는 통원 종류인 치과 안과 및 해당 질병과 각종 상해 때문에 통원치료를 해도 정액보장을 해주는 태아보험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서 상해를 입고 병원을 찾았을때, 병원비가 2천원 나왔다 하더라도 1만원씩 정액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 입니다.

통원비와 진단금 그리고 수술비 등 아이들을 키울때 걱정되는 다양한 병원료를 모두 보장해 주는 상품으로서, 신한아이사랑보험의 경우 만기 생존시 주 계약 보험료를 100% 환불 지급하며 첫날부터 보장은 보장대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신한아이사랑 태아보험료

보통 남자어린이의 경우 1세를 기준으로 보험료 51,400원 그리고 3세 5세 각각 52,700원 54,400원의 보험료를 지급하게 되며, 여자아이의 경우 1세를 기준으로 42,200원, 3세는 42,700원 5세는 43,600원의 보험료를 예상하시면 됩니다.


보험상품추천, 신한생명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 신한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 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가입 준비하시는 많은 부모님들이 우리 아이들을 위해 단순히 출생 전 태아보험 뿐 아니라 다 자라서도 대학에 입학하고 100세 까지 쭉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 없을까 하고 고민하실때 추천드릴만한 상품이 바로 신한아이사랑보험 입니다.


또한 특정 5대암인 위암, 폐암, 간암, 백혈병, 골수암 등에 대해서는 진단금 1억을 일시지급하고, 이 외의 암에 대해서는 5천만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특정 5대 암에 대한 걱정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부분인데, 이러한 부분을 태아보험 하나로 1억 일시지급 보장 받을 수 있으니 든든한 태아보험 상품 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보험상품추천, 신한생명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 신한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 태아보험추천


신중하게 가입해야 하는 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하실때 사실 다 비슷비슷한 상품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우리 가족의 상황에 따라서 우리 아이의 환경에 따라서 어떤 보험이 유리한 것인지는 당연히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태아보험 상품 가입을 원하신다면 보험 전문가에게 상담을 통해 어떤 태아보험이 좋을지 추천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험상품추천, 신한생명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 신한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태아보험비교, 태아보험추천


신한 아이사랑 보험은 통원비 입원비 수술비 그리고 진단금까지 모두 지급하는 태아보험 추천 상품으로서 보험료 인상과 갱신이 없다는 점, 그리고 주계약 보험료를 100%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 통원비의 횟수와 관계없이 지급 약속된 금액은 모두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에서 장점이 보이는 보험입니다.


우리 사회는 이미 고령화 시대로 접어 들었기 때문에 태아보험 역시 100세 보장을 약속하는 보험상품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따라서 태아보험 가입 시에도 미래를 보고 보험 상품을 신중하게 결정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입 전에는 항상 상세한 상품 설명 및 약관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