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

100세보장 실비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순간에 사고를 당하거나 혹은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이 발생할 때가 오곤 합니다.


요즘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것이 한가지 있다면 바로 '보험가입' 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한 보험 중에서도 보험에 대한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는 때에 꼭 하나쯤 들어볼까 하고 가입을 고려하게 되는 것이 바로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별로 가족단위 그리고 개인별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전해주고, 상품의 장점과 특징을 비교하는 사이트도 많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보험을 가입할때 '나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체크해보는것' 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의료실비보험 상품 중에서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해야 하는 이유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기 전에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왜 의료실비보험을 들어야 하는지, 가입하게 되면 어떠한 혜택 및 보장이 가능한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 국민의 절반 이상이 의료실비 보험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실제 가입을 하는 것이 보통인데, 왜 의료실비를 들어야 하는지 그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가입하시는 분들 보다는 남들이 가입했으니 나도 하나쯤 있어야 겠다는 마음으로 보험을 찾는 것이 대부분의 케이스 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국민건강 보험공단에서 지원하는 혜택에 대한 보장 뿐 아니라 보장하지 않는 부분까지 실제 의료비를 보장해 주는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예를들어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될 경우나, 심각한 중대 질병 등으로 인해 MRI, PET 등으로 지출을 하게 될 경우가 발생한다면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부분으로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되는 경우에도 병원비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흔한 일상생활에서 걸리게 되는 질병이나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병원을 찾게 될 경우, 건강보험을 통해 부담을 덜게 되는 진료비 뿐 아니라 나머지 실제적으로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의료비를 실비보험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경우에는 보통 다른 특정 보험 상품과는 달리 커버를 할 수 있는 그 범위 자체가 넓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보험을 청구하는 횟수와 보상받는 횟수가 가장 많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특정한 케이스나 특별한 질병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우리 생활속에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사고와 작은 의료비까지도 모두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가입하게 되면 그 활용도 역시 만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상품 알아보기

메리츠보험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의료실비보험은 특히 인기가 많은 보험 상품으로 진단비 및 수술비를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사회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나이가 들어도 노후를 대비하며 든든하게 사는 것이 가장 준비된 삶이라는 이야기도 있듯, 최장 100세 보장을 약속하는 보험이 요즘 인기가 많은 추세입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질병과 상해로 입원했을 때는 물론이고 통원비 관련 보장 역시 기본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쯤 들어두면 마음이 든든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치아파절을 제외한 골절 진단비와 화상진단비, 상해 흉터 복원수술비, 5대 장기 이식수술비, 충수염수술비, 깁스치료비, 조혈모세포이식수술비, 각막이식수술비 등을 배상책임 지는 상품이며, 이때 자기부담금은 대물배상책임손해에 따라 20만원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한방병원과 치질 그리고 치과까지 보장범위를 확대하였으며, 큰 부담이 되는 CT, MRI, 수면내시경 등과 관련한 특진료 역시 해당특약 가입시 보장 가능합니다.



오늘 살펴본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의 경우 100세 보장으로 추천드릴만한 점이 많지만, 단지 이 하나의 상품만 보고 판단하는 것 보다는 다른 의료실비보험과 함께 비교하여 장단점을 파악하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보험에는 정답이 없다고 하지만, 사실 정답에 가장 가까운 것은 바로 자신의 상황에 가장 맞는 상품을 찾는 것 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관련 상품 비교 및 추천 문의 언제든 상담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