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

어린이실비보험 가입방법 TIP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날이 풀리기 시작하면 우리 아이들과 나들이 갈 일도 더 많아 질 것입니다. 아마 봄맞이 소풍 겸 아이와 함께 동물원, 공원, 놀이 공원 등 많은 계획이 있으시겠지만 항상 나들이 가서도 크고 작은 어린이 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조금만 눈을 돌려도 이것저것 만져 보고 여기저기 들어가며 몸에 상처를 내오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창 에너지가 넘치고 호기심이 가득할 이 시기에는 어린이보험의 필요성이 더더욱 커지기 마련입니다. 

 

어린이실비보험의 경우 하나쯤은 꼭 들었으면 좋겠다 싶으신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실비보험 상세 내용을 비교 해보고 또 어떠한 보장이 있는지 제대로 다 이해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릅니다.  





특히 어린이보험어린이실비보험의 경우에는 워낙 가입자도 많기 때문에 보험사 에서 각 상품을 더더욱 다양하게 출시하므로 보험 상품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하여 현재의 흐름과 추세에 따라서 가장 적절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 상품 가입 상담 전화를 꺼려하시는 분들께서는 대부분 상담 받는 도중에 가입을 강요 받게 될까봐 망설이시곤 하는데, 그러한 부분들은 모두 전화 상담 후 상의를 해보고 다시 결정해서 전화 드리겠다고 의사를 표현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우리 아이 다양하고 폭넓은 보장을 위해서 제대로 된 보험 비교는 필수 과정이기 때문에 기존에 미리 궁금했던 사항들, 그리고 보장 범위와 원활환 보장이 실제로 가능한지 등을 질문이나 문의 사항을 모두 체크해 두었다가 상담사에게 문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TIP 

 

어린이실비보험을 권해 드리는 이유는 저렴한 보험료, 그리고 소소한 보험지급이 자주 원활하게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게에 예상치 못하게 큰 부담을 줄 수 있는 병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게 됩니다.  


현대해상동부화재, LIG, 메리츠화재 등 다양한 보험회사에서 주력하는 부분이 바로 어린이보험어린이실비보험 이기 때문에 그만큼 세부 내역도 다양하고 또 상품비교가 쉽지 않아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어린이실비보험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우리 아이의 상황에 맞지 않으면 불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험은 가입 전에 충분히 비교를 하고 상담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지인을 통한 가입, 홈쇼핑 상품 확인 후 가입, 보험사 각각 통화 후 가입 등 다양한 가입 방법이 있지만 중요한 것은 미리 꼭 비교하고 따져 봐야 한다는 점 입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실비보험 상품의 경우 아이들을 위한 첫 제태크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상치 못한 크고 작은 사고에 닥쳤을 때 조금 더 마음편히 준비할 수 있고,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어린이실비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사은품에 현혹되거나 아니면 혜택보장 등 단순히 말에만 넘어갈 것이 아니라, 직접 부모의 마음으로 하나하나 비교해서 듣고 판단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종합보장 가능한 상품 선택하기 

만기 환급 형 순수 보장형 선택하기 

정확한 보장기간 확인하기 

보험금 지급이 원활하고 빠른회사 택하기 



비슷한 상품이라 하더라도 보장 혜택 및 보험료가 비슷하다면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하는 것이 바로 보험금 지급이 얼마나 빠른지, 그리고 얼마나 원활하게 나올 수 있는지를 체크 해봐야 합니다. 


어린이보험 가입 후 보장기간은 언제인지, 성인이 된다면 성인병을 비롯해 각종 크고 작은 질병에 대해 적절한 혜택이 있는 상품인지 체크해 보고, 일반적으로 만 25세 ~ 30세 정도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어린이실비보험 초반에 가입하시기 전에 꼭 감기부터 암까지 폭넓은 보장이 가능한 상품인지를 체크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상해보험 암보험 따로 가입하게 되지만, 어린이실비보험의 경우에는 모든 것을 아우르는 '종합보장가능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부모님의 선물이자 투자, 어린이보험 어린이실비보험 꼭 꼼꼼하게 따져보고 세부 사항을 모두 숙지한 다음 가입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