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추천 - 행복을 多 주는 가족사랑통합보험

꽃이 만개한 요즘, 봄이라서 더 따뜻하고 좋은 날씨 덕에 가족나들이가 부쩍 많아진 것 같습니다. 조금은 쌀쌀했던 날씨가 밤낮으로 계속되었던 몇주전과는 또 확 다른 분위기로 따스함 속에서 이곳저곳 가족 나들이 소식이 잦은 요즘, 우리 가족을 위한 소중하고 든든한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 한번쯤 하지 않으셨나요 ?

가족끼리 함께 여행을 가고, 봄나들이, 봄소풍을 가고, 외식을 하며 맛있는것을 나누는 행복은 우리가 쉽게 누구나 얻을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겠지만 사실 따지고 보면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함께 무엇인가를 하고 거기에서 행복을 느낀다는 것은 무척이나 소중한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족 중 하나가 아프거나 혹은 가족이 함께 사고를 당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했을 때, 미리 가족을 위한 대비를 해두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 요즘은 누구나 그래서 가족보험을 많이 가입하는 추세입니다.

암보험, 치과보험, 그리고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 등 각각 가입하는 보험도 중요하지만 가족 구성원 모두를 생각하는 가족건강보험이야 말로 가족의 행복한 울타리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버팀목이 될 것 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가족보험 중에서도 의료실비보험 흥국생명의 행복을 多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행복을 多주는 가족보험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의 보험료는 100세만기, 30년 월납, 최저환급기준, 상해1급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30세 :  24,500원 23,500원

40세 :  29,500원 28,100원

50세 :  37,900원 36,700원

보통 보험료의 경우 잘 알고 계시겠지만, 남성분들이 여성분들에 비해 약간 더 비싼 편이지만, 크게 차이가 나는 편은 아닙니다.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의 경우 최저환급형으로, 60세부터 10세 단위로 100세만기까지 가능하며, 납입기간 역시 10년납, 15년납 등 5년 단위로 10년에서 30년 납입 가능합니다.

요즘은 보험가입 하실때에도 가족보험 등 가입나이에 대해 많은 문의를 주시곤 하는데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의 경우 만 15세부터 보험나이 60세까지 가입 가능하시기 때문에 보험나이 가능한 때부터 미리 든든한 가족실비보험 가입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행복을 多 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질병과 상해로 인해 발생한 입원비와 통원비 등 병원비용 실손을 보장해주는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서 가족 구성원의 질병 및 상해로 인해 고액의 검사비와 특진비 그리고 금액이 두려운 신기술 이용 관련한 수술비를 보장해 주기 때문에 언제든 걱정없이 든든하게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해당 특약을 선택하실 경우 질병과 상해로 인한 입원치료를 하실때에는 입원일 단위로 입원일당을 지급해 드리고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보험이기도 합니다.



성인들의 경우 그냥 단순한 상해나 질병도 질병이지만, 주요 3대 진단자금에 대해 보장하는 보험인지 아닌지도 무척이나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암진단, 뇌졸증진단, 급성심근경색증 등 진단에 대해서 진단자금 보장해주는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골절이나 화상 등도 생활 속에서 은근히 많이 입는 상해에 속하는데, 특약을 선택하시면 이러한 생활 상해까지 모두 보장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꼭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가입하셔서 미리 가족의 행복을 위해 준비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기본계약과 선택계약 사항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의 기본 계약에는 일반상해사망후유장해 담보가 설정되어 있으며, 기본 계약 외에도 다양한 선택계약으로 화상진단비, 골절진단비, 일반상해입원비, 일반암진단비, 뇌졸중진단비, 급성심근경색진단비 등의 선택계약 사항이 있기 때문에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가입 및 보장관련 자세한부분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우리 가족, 우리가족의 든든한 행복을 위해서 추천드리는 흥국생명 가족실비보험 ! 

행복을 多 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 자세한 보험료 및 보험기간과 납입기간 및 주기 그리고 가입 나이 등 관련해서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든든한 갖고 행복을 위해 성심성의껏 자세한 상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