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미리 준비해야 하는 이유!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어른들이 꼭 가입해야 하는 보험 중 하나가 바로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꼭 가입되어 있어야 하는 보험이 바로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보험은 아이가 있는 엄마아빠에게는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으로 이제는 선택적인 보험 이라기 보다는 필수적인 보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각 회사마다 다양한 어린이보험 상품을 내놓고 있지만, 다 비슷한 것 같아도 조금씩 그 상품에 차이가 있으므로 하나하나 비교 하고 따져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린이보험 미리 가입해야 하는 이유


어린이보험은 우리 환경 속 아이의 입장에서 하나씩 따져보고 어떤 것이 장점이 될 수 있으며, 어떤 것이 별로인지 상세하게 살펴봐야 하므로 전문 보험 상담사가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 아이들을 키우면서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고 혜택을 본 부모님들이라면 병원에 아이들이 입원하고 나서 그 실제적인 병원비와 치료비를 보험사로부터 전액 보장받고 나면 더더욱 어린이보험 가입에 대한 중요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이들은 보통 면역력이 성인보다 약하고 또 자잘한 잔병 치례도 많아서 예기치 못한 사고까지 더한다면 아토피 피부염, 천식, 비염, 장염, 감기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해 꼭 대비를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래에 갑자기 생길지도 모르는 보험, 그리고 성인 보다 판단력이 흐린 아이들의 경우에는 항상 예기치 못한 사고가 많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어린이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고 잠시만 한눈을 팔아도 사고가 나기 쉬운 우리 아이들을 위해, 꼭 어린이 보험 가입해야 하긴 하는데 다양한 상품들 속에서 어떤 것이 가장 최고의 선택인지 고민하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신한생명 아이사랑보험 어린이보험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한사랑 아이사랑어린이보험 추천


신한사랑 어린이보험의 경우 월 보험료가 남아 0세를 기준으로 33,000원 으로 예상하시면 되며, 보통 30세 만기 그리고 80세 만기 보험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납입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 납부, 30세납부, 일시납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가입은 0세 태아부터 미리 가입 가능하고, 최고 25세까지 어린이보험에 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이 점차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전체적인 노후 준비 계획을 모두 미래에 맞춰두고 있는데, 그러한 영향으로 인해 80세, 100세 등 장기적으로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상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성인 80세까지 암진단 급여금을 보장하는 보험으로, 백혈병·골수암 1억원, 백혈병·골수암 이외의 암 5천만원, 기타피부암·갑상선암·제자리 암·경계성종양 300만원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병과 재해로 인한 입원 및 수술급여금을 보장하며, 재해와 고액치료비 관련 질병 뉴미디어 질환 등 통원급여금까지 보장해 주니 병원치료비 감당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흔히 일어나는 재해 중 하나인, 자전거 교통재해, 자전거 교통재해 이외의 교통재해, 일반재해 및 재해골절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기타 부가서비스로 납입면제 혜택과 다자녀가장 할인혜택 그리고 장애인 가족 우대특약 등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 상담 언제든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다자녀가정 할인혜택에 대해 안내해 드리자면, 2명 이상 : 주계약보험료의 0.5%, 3명 이상 : 주계약보험료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떄문에 꼭 함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사랑 아이사랑어린이보험 상품 특징


01. 태어나서 최대 100세까지 길~게 보장받는 평생 안심보험


- 80, 100세만기 선택가능한 비갱신형 상품

재해로 인한 장해급여금 지급

아토피천식비염 등 남녀주요질환으로 인한 통원급여금 보장

 

02. 백혈병골수암과 같은 고액암 뿐만 아니라 위암폐암 등 일반암도 최대 1억원 보장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관련암」이외의 암 (1억원),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관련암 (1,000만원기타피부암/갑상선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 (300만원진단급여금 보장 (주계약 1,000만원 가입기준각각 최초 1회에 한하여 보장, 2년미만 발생시 50% 삭감지급

03.  특약가입시 수술입원재해골절치료비는 물론 치과안과 및 재해로 인한 통원치료비 보장


04.  갑작스런 응급실 내원진료비까지 종합적인 보장으로 구성된 어린이 종합보험!

 "응급실"이라 함은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2(정의5호에서 정하는 응급의료기관 또는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35조의 2(응급의료기관외의 의료기관)에 의해 시장.군수.구청장에게 신고된 응급실을 말합니다다만「상기 응급의료기관 또는 시..구청에 신고된 응급실」이 아닌 일반야간진료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 응급실 운영기관 목록은 변동될 수 잇으며당사 홈페이지(www.shinhanlife.co.kr) 상품공시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5. 보험료 할인으로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는 알뜰 보험


다자녀가정할인 : 형제자매가 2명이면 0.5%, 3명 이상이면 1.0% 할인 (2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 限)

장애인가족 5.0% 할인 (2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 限)

저소득층 우대 5.0% 할인 (2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 限)





아무리 잘 관리하고 주의깊게 살펴본다 하더라도 아이들에게 예측할 수 없는 사고는 항상 따라오기 마련입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꼭 가입해야 하는 어린이보험, 다양한 상품들 속에서 어떠한 것이 가장 좋은지 비교하기 어려우시다면 전문 보험 상담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