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보험

가족암보험 추천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서 삶을 살아가는 것은 너무나도 아름답고 소중한 일이지만, 사실 우리는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아는 만큼 죽음에 대한 두려움도 심하게 느끼게 됩니다.

세월이 흘러 나이를 먹어가며 이런저런 잔병 치례가 많아지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사실 암을 비롯해서 큰 질병은 누구나 피하고 싶어하는 고통스러운 것 입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대한민국의 사망률 중에서도 다양한 암이 차지하는 비율은 무척이나 높은 편이므로, 우리는 항상 우리의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함과 동시에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암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가장 관심 가지는 보험상품, 가족들을 위해서 함께 생각해보는 보험 상품 중 하나는 바로 가족암보험 상품 이라 하겠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보험 회사의 암보험 상품중에서도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 상품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가족보험추천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

가족보험 중 하나인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의 경우 만기환급형과 만기환급금 없는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그 종류가 나뉘는 종신암플랜 보험 입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70세 80세 90세 100세 만기 상품이 있으며, 순수보장형의 경우 70세 80세 90세 종신 보험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은 순수보장형 가족암보험 상품으로 만 15세에서 최대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종신암보험 상품입니다.

암보험상품 중에서도 우리 가족 모두를 위한 가족암보험상품 가입 고려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이 상품은 고액암 진단시 최고 1억원을 지급해 주는 상품입니다. 고액암 진단 1억 보장의 가입 기준은 주계약 1,000만원에 암추가보장특약 3,000만원 가입시 가능하며 보험계약일로부터 2년 미만 암진단의 경우에는 50% 의 금액을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대한민국 한국인 사망원인중 1위라는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암의 경우 꼭 대비할 필요가 있는데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 가족암보험 상품은 특히 암을 집중보장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보험입니다.

가족암보험 상품은 갱신없이 한 번 가입을 하시면 80세 90세 100세 종신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가입을 고려해볼만한 가족암보험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요즘 여성들에게는 유방암의 발병률이 높아가고 있는데, 유방암 및 여성생식기관련암의 경우에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암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가족암보험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암진단급여금은 5천만원 지급이며, 유방암의 경우 1년 미만 진단의 경우에는 20%를 지급해 드리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가족암보험 보장 내역은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 사망원인 1위 암 , 미리 대비하자

가족암보험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은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안 암을 집중 보장해 드리는 상품으로, 갱신 없이 한번 가입으로 종신까지 보장 가능한 상품이라는 점 한번 더 강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액암진단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상의 경우 4000만원 보장이 가능하고, 보통 일반암의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2년이상 계약기간 진단 되었다면 2000만원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갑상선암진단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상시 600만원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기환급금으로 보험 가입하신 분이 보험기간 끝날때 까지 살아있으시다면 납입한 보험료를 전액 돌려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도 가족암보험 가입 고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나 하나를 위해 가입하는 암보험이 아닌 우리 가족 모두를 생각하는 가족암보험 우리아비바생명 더좋은우리암보험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품 설명 및 우리 가족에게 맞는 가족암보험 플랜에 대한 상세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