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

가족 추가보장 가능한 라이나생명 THE건강한 치아보험

치아는 오복 중 하나로, 어렸을때 한번씩 발치를 하고 새로 이가 나는 것을 제외하고는 성인이 되어서도 이가 새로나는 경우나 더 건강해지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특히나 많은 분들이 치아보험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치아가 건강해야 진짜 건강하다는 이야기를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치아보험이 꼭 필요할까 하고 망설이시는 분들께서도 실제로 이가 아파 병원에서 치아치료를 한번 받고 나면 상상 이상의 어마어마한 치과 진료비에 혀를 내두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크라운, 브릿지 등등 치아 치료 비용은 생각보다 무척 비싸기 때문에 치아보험을 통해서 든든하게 보장을 받을 준비를 해 두셔야 합니다.

오늘은 라이나생명의 THE건강한치아보험 갱신형 상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나생명의 THE건강한치아보험 갱신형


기존 치아보험에서 더욱 더 새로워진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은 한번 치료를 받을 때마다 큼지막한 돈이 들어가는 보철치료나 때우고 씌우는 충치치료 등의 보장은 기본적으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충전치료 보장 자체도 커졌을 뿐 아니라 치과 통원치료급여금도 지급해 주기 때문에 피보험자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좋은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치과 통원치료 급여금의 경우에는 통원 1회당 5천원을 보장해 주므로 치통이 너무 심한 경우에는 가까운 거리 택시를 타고 이동해도 괜찮을 것입니다. 혹은 그 비용에서 기본적인 치과 진료비를 제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전치료 비용의 경우 크라운 보장은 20만원, 금충전치료와 세라믹 충전치료는 10만원 상당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치과 치료비가 실제로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것은 치과병원 진단료의 75% 가까이 되는 돈을 보험이 아닌 스스로 부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보험을 통해서 받는 혜택은 25% 정도 남짓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THE건강한 치과보험 상품을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가족 통합 계약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치아보험 청약 시, 가족에 한해서 2명을 추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모두 든든하게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을 추가해서 통합계약 방식으로 계약을 하시게 되면, 각각 가족이 개인별 별도 가입을 하실때보다 보험료 자체가 저렴해 지는 효과가 있으므로,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보험자 중에서도 가족은 주 피보험자의 가족관계 등록부상 혹은 주민등록상의 배우자 및 직계 가족에만 한한다는 사실도 기억해 주셔야 합니다.



가철성의치 틀니와 임플란트 치료보험금


최근에는 임플란트 및 틀니 기술이 발달하며 가철성의치인 틀니 등에 대한 보험료 지급도 많은 문의를 주시고 계십니다.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의 경우, 틀니는 치아우식증 혹은 치주질환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보철치료 보장개시일 이후에는 최초 영구치 발거 진단확정을 받고 나서, 틀니 치료를 받았을때 지급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는 연간 1회에 한도 되며, 100만원 보장 가능합니다.


치아우식증 혹은 잇몸질확을 역시 직접적 원인으로 보철치료 보장개실 이후에 진단을 확정받고 해당 영구치를 발거한 부위에 임플란트 치료를 받았을 때에도 역시 100만원을 지급합니다.


단, 영구치 발치 1개당 지급하며 연간 3개 까지를 한도로 하고 있으니 자세한 보장 내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기본적인 충전치료와 최근 관심을 많이 가지는 임플란트와 틀니 치료 등, 그리고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치아보험은 한번쯤 생각해보시고 꼭 가입할만한 상품입니다. 


치과병원 본인 부담율이 높기 때문에라도 더더욱 치아보험에는 꼭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한꺼번에 큰 돈이 들어가는 부담스러운 치아치료에 대해 이제는 조금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보다 자세한 치아보험 상품 문의 및 추천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