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

든든한 노후를 위한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 노후웰스보험 - 보험 이야기 보험토리

대한민국 사회는 이미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었으며, 생명연장이 가능해 지고 요즘에는 60정도로는 노인이라는 소리를 듣지 않을 정도로 노후에 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보통 노후준비를 위해서 보험회사에 가장 문의하시는 보험상품은 바로 연금저축손해보험 상품입니다.


연금상품에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안정적인 노후를 보내기 위해서 미리 대비를 하는 것인데, 각 보험회사별로 든든한 노후보장 설계가 가능한 보험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므로 하나하나 따져보고 어떤 상품이 좋을지 비교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보험은 다양한 연금보험 중에서도 든든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입니다.


단순히 국가차원에서 보장하는 연금으로는 노후를 대비하기 턱없이 부족하고 불안하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계실 것 입니다.


따라서 국민연금만을 한없이 바라보고 기대하는 것 보다는 든든한 보장이 가능한 연금저축손해보험 가입을 통해 노후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은 현대해상이라는 든든한 브랜드가 추천하는 상품으로, 100대 기업중 50년간 살아남은 단 하나의 손해보험사로 선정된 브랜드일 정도로 든든한 곳이 바로 현대해상 입니다.


금융감독원에서 평가한 내용면에서도 금융회사 민원발생 평가면에서 4회 연속 1등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그만큼 보험상품 구성 및 보험료지급 관련해서 만족도가 높은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은 최저보증이율 적용으로 중도해지만 안하신다면 확실한 원금을 보장하며, 시중금리와는 관계없이 최저보증이율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연 400만원 한도 전액 소득공제 가능하다는 사실도 이 상품의 메리트가 될 수 있으며, 저축은 저축대로 하고 매년 세금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생각해 볼 수도 있으므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은 노후를 대비하기 위한 보험 답게 라이프 싸이클에 맞춰서 특화된 연금지급 스타일을 보이고 있는데, 건강관리비는 매년 2년마다 해당연도 연금액의 10% 방식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만기시에 해당연도 기본연금 연액 200%를 축하금으로 지급하는 장수축하금도 있습니다.


보장 내용


담보명

보장내용

보장금액

건강관리비

연금개시시점부터 연금개시후 보험기간동안 매 2년마다
(
건강관리비 선택시)

해당년도 기본연금액의 10%

장수축하금

만기시 (장수축하금 선택시)

만기시에 해당년도 기본연금연액의 200% 지급

  

보험료 예시

가입기준 : 85세만기 l 15년납 ㅣ 상해1급 ㅣ 1개월납

 

 구분

30  

40

50

남자

250,000

250,000

250,000

여자

250,000

250,000

250,000

 

* 적립부리이율 : 연금저축 공시이율 (2012 03월 현재 5.2%)
* 상기 연금예시액은 상기부리이율을 적용하여 산출한 금액으로, 향후 상기부리이율 변경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기 연금예시액은 연급지급방법에 따른 매회의 지급금액 입니다.
* 향후 배당율 및 회사의 투자수익률에 따라 증액연금 및 가산연금이 추가 지급될 수도 있습니다.
- 증액연금:연금지급 개시시점 이전까지 이미 발생한 계약자 배당준비금을 기준으로 기본연금액에 증액하여 지급하는 연금액

- 가산연금:연금지급 개시이후 발생한 계약자 배당금을 연금액에 더하여 지급하는 금액임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의 경우 순수 연금형으로 설계되어있으므로 위험보장이 없다는 점은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위의 보험료 예시 내용과 연금예시액 내용을 살펴보시고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추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연금, 건강관리비 그리고 장수축하금 등의 연금지급을 통해 보다 든든하고 안전한 노후 설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금보험에 관한 다양한 문의, 언제든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보험상품을 권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