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추천 동양생명 자녀사랑보험 - 보험토리

알쏭달쏭 너무 다양한 어린이보험


세상 모든 부모님이 아이들을 위한 투자는 아끼지 않는 것이 보통이지만, 특히나 우리 아이들이 자라면서 혹시 모를 사고 등이 대비해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미리 가입해 두는 것은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부모님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는 역시나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가입 관련 이야기들 입니다. 

 

다른 학부모님들을 만나게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때에도 역시나 관심은 아이들을 위한 것들로 집중되기 때문에 어린이보험 어떤 것이 좋은지 또 어떤 상품이 가장 괜찮을지 항상 비교하며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트랜드의 하나라고 합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 안내


보통 요즘 가장 사랑받고 있는 보험 상품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100세까지 보장되는 어린이보험 입니다. 

 

따라서 각 회사별로 장기보장 가능한 어린이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 역시 100세까지 보장하는 어린이 보험입니다.

 

암과 뇌출혈 그리고 급성심근경색증 등의 질병은 성인이 되면 누구나 한번쯤 우려할 수 있는 병으로 이러한 주요 질병 및 재해를 당했을때 보험 상품 하나로 수술비와 입원비까지 100세 보장이 가능합니다.

 

의료실비에 대한 보장 역시 100세까지 가능하며 이는 동양 실손의료비특약 부가 가입시에 가능한 혜택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보험 상품을 비교해볼때에는 이러한 특약과 기본보장 관련해 다양한 내용들이 있으므로, 꼭 상세하게 살펴보고 하나하나 따져본 다음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질환 맞춤 보장


태아보험 어린이 보험 선택하실때에 또 하나 살펴보아야 할 내용이 있다면 역시 이 상품이 단순히 선천적인 태아 기형 관련 보장과 성인병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질환까지도 커버가 가능한가 하는 점 입니다.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의 경우에는 태아부터 30세 계약해당일 전일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이 겪을 수 있는 주요 질환에 대해 수술시 500만원, 입원시 10만원 등의 보험 지급을 지원합니다.

 

자녀사랑보험 추가옵션 선택특약 참고용 예시

 

 

또한 흔히들 겪는 맹장관련 질환, 그리고 컴퓨터 관련질환 뿐 아니라 스마트폰과 타블렛PC 그리고 일반 PC까지 굉장히 자주 접하는 요즘 아이들을 생각해 다양한 디스크질환 수술 관련 내역 또한 보장 가능합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의 경우에는 자녀 2명 이상시 모두 가입하지 않고, 1명만 가입해도 보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입자녀 본인을 포함해 형제자매가 2명인 경우에는 보험료를 0.5% 할인헤택 제공하며, 가입자녀 본인포함해서 형제자매가 총 3명 이상인 경우에는 보험료 1% 할인 혜택이 있다는 사실도 주목할만 합니다.


 

최근 사회가 고령화 사회, 저출산 사회로 완벽 도래함에 따라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역시도 장기 보장이 가능한 것, 노후를 대비하고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상품들 위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자녀 출산을 정부 차원에서도 지원하는 것처럼 보험회사에서도 일부 다자녀 가입시 보험료 혜택을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가입하시면 좋습니다.





아이의 미래를 위한 자녀 교육보험 필요성 - 보험토리

태아보험추천 한화자녀보험 보장내역

어린이보험추천 동양생명 자녀사랑보험

흥국화재 태아보험 더플러스사랑보험 소개

태아보험추천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쌍둥이보험 알아보기

어린이보험상품 추천 메리츠화제 내mom같은 어린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