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어린이의료실비보험 상품추천 - 보험이야기 보험토리

소중한 우리 아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우리 아이, 눈에 넣어도 정말 아프지 않을 것 같은 소중한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사실 하나하나 따지고 들어가면 가입 전부터 머리가 아파 오는 것이 보험이라지만, 자녀를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 어린이의료실비보험상품 추천에 대해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아이들이 행여나 다치거나 사고가 날까 부모님들은 1년 365일 노심초사 하면서 아이들을 키우기 마련이지만, 아이들의 경우에는 정말 잠시 눈을 돌린 사이에 사고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린이보장보험은 꼭 필요한 상품입니다 사고의 경우도 무척 다양하고 또 어떤 연유로 발생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어린이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종합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상품이 필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의료실비보험 혜택

자식을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어린이들의 경우 호기심이 많고 한창 에너지가 넘쳐 무엇이든 접해 보고 직접 만져 보고 체험하려는 성향이 무척 강합니다. 따라서 조금만 부주의 하게 되어도 사고로 이어지기 쉬우며, 이러한 크고 작은 사고는 아이가 완전히 성장하기 까지 여러번 발생할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병원비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에 달할 것이며, 누구나 한번쯤은 앓게 된다는 감기부터 무서운 암까지 거의 모든 사고로 인한 상해와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린이의료실비보험' 이 존재하는 것 입니다. 한마디로 내 아이를 위한 '첫 제태크' 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교통사고질병, 화상, 골절, 감기를 시작으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학교 폭력 등으로 인한 추후 정신장애 부분까지 폭 넓은 보장 상품이 많으므로 어린이의료실비보험은 필수 중의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의료 실비 보험 유의사항

손해 보험사 vs 생명 보험사 선택 
확실한 가입 목적 
보험 청구 절차가 간단한 회사 선택 
순수보장형 vs 만기환급형 선택



어린이보험을 가입하실 때에는 우선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 중 어느 곳을 선택할지를 고르는 것이 우선으로, 생명보험사의 경우 중대질병 (암,백혈병 등) 정액 보장형 상품이며 손해보험사 상품의 경우 보장 범위가 다양하여 실제 치료비를 보장 해주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최고의 보장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 상품 모두 가입하는 것이 좋지만, 보험료 부담이 커지기 때문에 둘 중 보다 실용적인 어린이의료실비보험 상품에 대한 추천을 들어 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또한 현실적으로 아이가 아파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되었는데 가입한 보험을 믿고 보험 청구를 하려고 했을 때 막상 너무 까다롭고 복잡하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청구 절차가 간단하면서도 보험금 지급에 더딤이 없고 원활한 보험회사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이보험 가입 뿐 아니라 보험 가입 상담 문의 해 주시는 경우 대다수의 고객분들께서 고민하시는 부분이 바로 만기 환급 상품과 순수보장형 선택 부분 입니다. 

만기 때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 보험이 좋은 경우도 있지만, 보험금 지급 금액을 놓고 보았을 때 그 금액이 소소할 수 있으므로 보험금 지급 금액이 원활한 정도이며 보험금 부담이 저렴한 순수 보장형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