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

우리 아이를 위한 학자금보험 !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

소중한 우리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보면 부모님은 너무나도 뿌듯하기 그지 없습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보며 행복을 느끼기도 하고, 점차 성장해서 유치원을 다니고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오고 고등학교 열심히 공부해서 남부럽지 않게 대학을 가거나 자신의 꿈을 이루어 가는 모습을 보는 것도 부모님의 가장 큰 행복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너무나도 중요한 교육, 우리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는 미리 준비를 하고 대비를 해야 남부럽지 않은 교육을 시킬 수 있다는 사실 아마 모두 알고 계실 것 입니다.



교육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이 좋은 대학에 가고, 좋은 직업 아이들이 원하는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행복한 것은 이러한 제태크보험 학자금보험을 미리 준비하면서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 줄 수 있다는 것이 큰 행복입니다.

목돈이 들어가게 되는 대학등록금을 비롯해 요즘은 기본이라고 하는 해외연수와 유학자금 등을 고려한다면 교육제태크보험 학자금보험 상품 하나쯤은 꼭 미리 가입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교육제태크보험 학자금보험 상품 중에서도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 알아보기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은 자녀 성장시 필요한 목돈자금을 세금 안내고 복리로 키울 수 있는 보험 상품입니다. 이자에도 이자가 붙는 복리저축이기 때문에 수익성도 지킬 수 있고, 불황기가 온다고 해도 약속된 금리로 안정성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께서 학자금보험 하면 no.1 으로 선택하시는 인기보험상품 중 하나입니다.

흔히 요즘에 말하는 '세태크' 상품의 대표격으로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 학자금보험 많이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은 때마다 교육비를 착착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는 상품으로, 만기 전에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비를 지원해주며 7세 ~ 18세 까지 매년 학원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각가 7세 13세 16세 기준으로 모두 입학자금을 지급하며, 우리 아이들이 요즘 가장 기본으로 성인이 되면 꼭 떠나보고 싶어하는 배낭여행 자금을 19세때에 지급하고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교육비에 있어서 가장 부담이 된다는 대학등록금 !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의 경우 대학입학 여부와 고나계없이 4년 내내 대학등록자금을 19세에서 22세까지 지급하고 있으므로 이부분 또한 가입하실때 고려하실만한 혜택입니다.

또한 영어캠프와 어학연수자금 지급 등 요즘 꼭 필요한 교육에 대해서 알찬 보장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라식이나 교정 등 취업준비를 위한 요즘 대세 기본 미용성형 자금을 23세에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에 대한 문의가 더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학자금보험 준비하시는 부모님들께서는 아마 우리집의 경제사정 환경에 맞추어 보험상품 가입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실 텐데, 이 제태크보험 상품이 경우 부모님 경제사정까지 배려하는 맞춤 설계가 가능한 보험상품입니다.

월 10만원에서 월 400만원까지 형편에 맞춰서 자유로운 보험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가입 고려해보실 만한 보험상품 입니다.



실속있는 목돈 불리기 학자금보험 상품


- 매월 납입하는 보험료 할인 혜택(월납에 한함)

- 보험료할인 : 보험료 20만원이상 ~ 50만원미만 1.0%, 50만원 이상 1.5%(월납에 한함)

- 5년 이상 납입 유지 계약에 장기납입보너스 혜택으로 목돈 추가로 불리기 (월납에 한함)

- 61 ~ 120회 : 주보험 기본보험료의 0.5% 추가 적립, 121회 이상 : 주보험 기본보험료의 1.0% 추가 적립


우리 아이들의 꿈을 널리 펼치기 위한 필수보험 학자금 보험 !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제태크보험에 대한 궁금증 및 보험상품 가입 및 보험료에 대해 질문하실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보험토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