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

태아보험가입 언제가 좋을까 - 흥국생명 태아보험추천

꽃피는 아름다운 봄, 매주마다 집에 도착하기 일쑤인 청첩장들을 보고 있으면 정말 봄은 결혼하기 딱 좋은 계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 신혼부부는 사실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생각하는 것만큼이나 가정을 이루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에 대해서도 많은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결혼을 한 예비 엄마아빠들을 위한 준비 중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은 바로 태아보험 가입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우리아이들을 위한 필수품 중 하나인 태아보험상품 중에서도 어떤 상품이 좋은 태아보험상품인지 그리고 태아보험가입 언제해야 좋을지 고민하게 되실 것입니다.


오늘은 태아보험가입 언제해야 좋은지 그리고 태아보험 추천 상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태아보험 가입 언제해야 좋을까


태아보험 가입은 꼭 필요한 보험상품 중 하나로, 태아보험은 임신 22주 이내가 딱 가입적기라 할 수 있습니다. 손해보험의 경우에는 22주 전에 가입했을 때에만 태아 선천이상 보장과 더불어 저체중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생명보험의 경우에는 23주 이내 태아보험 가입 했을 때에만 저체중아 보장에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은 꼭 기억해 두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태아보험가입 시기를 계속 망설이며 늦추게 되어 임신 주수가 늘어나게 되면 상품 선택의 폭이 좁아지기 때문에 꼭 태아보험 가입 시기는 미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각 보험회사마다 엄마의 임신주차에 따라 태아보험 가입에 대해 제한을 두기 때문에 태아보험 가입하실 때에는 가입하려는 보험사의 제한사항을 보다 자세히 확인해 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태아보험 손해보험 VS 태아보험 생명보험 차이점


태아보험을 가입하려고 보니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으로 나뉘는데 둘 사이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 것인지 궁금한 예비 엄마아빠들이 계십니다.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의 경우 진단 및 수술에 따라 미리 정해진 급여방식으로 질병 발생시 최고 1억까지 고액을 보장하게 되는 것이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반면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의 경우 통원의료비, 입원비 등 의료실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그 차이가 있으며, 자녀로 인한 배상책임 문제까지 보장해 주기 때문에 어떤 태아보험을 가입해야 좋은 것인지는 전문 보험 상담사에게 문의해보고 우리 가족에게 맞는 보험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태아보험추천 흥국생명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


각 보험회사 별로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의 가입성이 중요시 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두고 있기 때문에 예비 엄마아빠는 우리 아이를 위한 어떤 상품이 가장 최적의 상품일까 하나하나 따져보고 태아보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흥국생명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 태아보험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태아보험 상품의 경우에는 갱신 없는 보험료로 100세 만기시 100% 환급을 보장하기 때문에 이 부분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흥국생명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의 경우 성인이 되어서도 암보험 건강보험 가입 따로 필요없이 0세부터 100세까지 이 태아보험 하나로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많은 예비 엄마들이 관심 가지는 보험이라 하겠습니다.


태아부터 100세까지 암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통원치료비, 응급실내원진료비 등을 보장하기 때문에 태아보험상품 꼭 가입하는 것이 훨씬 더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입니다.


흥국생명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은 다양한 특약을 지원하고 있는데, 특약 통원비 역시 100세까지 보장해 주기 때문에 암진단, 치과통원, 골절, 타박상, 화상 등 각종 재해에 대한 통원비와 주요질환 통원비 안과, 청각, 성장클리닉 통원비까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태아보험 추천 상품 중 하나인 흥국생명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의 경우 다양한 통원치료비 지원이 바로바로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선호도가 무척 높은 편입니다.



생명보험 손해보험 태아보험 가입하실 때에는 두가지를 같이 알아보시고 가입하는 것이 서로의 장단점의 시너지 효과가 나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보험가입이라 하겠지만, 사실 태아보험 가입에도 보험료가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보통은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추세기이도 합니다.

하지만 태아보험 가입시 어떤 것에 가입해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혼자 고민하시는 것 보다는 전문 보험 상담사에게 태아보험 가입 관련하여 문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