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추천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요즘 아이가진 어머님들이 꼭 관심 가지는 것 하나가 있다면 바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보험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자녀사랑이 너무나도 깊은 부모님들의 경우 삼삼 오오 만나기만 하면 같은 또래를 둔 엄마들끼리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곤 하는데 그만큼 아이들에게는 어린이보험이 거의 가입 필수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조금만 한눈을 팔아도 쉽게 다치고, 또 어른들에 비해서 부주의한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이런저런 사고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질병 및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어린이보험, 그중에서도 오늘은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상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상품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의 경우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20세 만기 보험에 납입기간은 10년납, 20세납, 일시납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는 보험 상품입니다. 그리고 어린이 보험상품 인 만큼 가입 나이는 0세부터 15세 까지 가입 가능한 보험상품 입니다.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어린이보험 상품이 출시되어 있는 상태지만, 그중에서도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은 어린이들의 각종 질병 진단자금과 더불어 입원비 치료비를 확실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자녀들을 위한 종합건강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 실속보험 어린이보험 상품으로, 20세까지 큰 돈이 들어가는 고액암 진단비와 중대 수술비, 장해나 골절시 치료비, 입원비를 모두 보장받을 수 있는 자녀를 위한 필수 어린이보험 상품 입니다.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상품의 경우 비갱신형으로 20세까지 보험료 인상이 전혀 없는 비갱신형 상품이라 부모님들의 선호도가 높은 어린이보험 상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50% 이상 장해시 그 이후 보험료납입이 면제되기 때문에 꼭 하나쯤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가입해 둘만한 어린이보험 추천 상품입니다.


어린이보험 상품의 필요성


어린이보험 상품 가입은 우리 부모님들이 자녀들을 위해서 하나쯤은 꼭 가입해 두어야 하는 상품으로, 어른들 만큼이나 아이들 역시 소아암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큰 돈이 들어가는 고액암 외에도 5대 장기 관련 질병이나 수술은 사실 보험상품을 통해 미리 보장받고 해결하지 않는다면, 막상 그 상황에 닥쳐서는 너무나도 갑작스럽고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비용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의 경우 백혈병, 뇌암, 골수암등 고액암 보장을 비롯하여, 5대 장기 간장, 신장, 심장, 췌장, 폐장 관련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보험 상품 내용을 참고하시거나 직접 문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의 암진단비는 고액암으로 진단이 확정될 경우 5천만원 보장이 가능하고, 고액암 백혈병, 뇌암, 골수암 등 이 이외의 암으로 진단이 확정된다면 3천만원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혹은 제자리암 등으로 진단이 될 경우 각 최초 1회씩 까지 5백만원 지원이 가능하며, 최초 가입 후에 1년 미만 지급사유 발생할 경우 위 금액의 50%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경우 자잘한 상해 사고도 잦은 편인데, 재해 장해 치료비 외에도 재해 골절 치료비 진단이 나올때 마다 1회당 30만원을 보장하고 있으며, 질병 혹은 재해로 3일 초과해서 계속 입원 할 경우 3만원이라는 입원치료비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은 어린이보험 상품 어떤 것이 좋을까 고민하시는 어머님들에게 꼭 한번 권해드릴 만한 보험 상품으로, 특히나 치료비 부담이 큰 백혈병, 뇌암 등의 고액암의 소아암 보장 비중이 높은 상품이라 가입을 고려해 볼만 합니다.


소아암의 경우 고액암은 비중이 높고, 치료기간 역시 길기 때문에 꼭 대비를 해야 하는 병이기도 합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보험 가입 한번쯤 고민하셨다면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을 비롯해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다양한 보험 가입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