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추천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 알아보기

요즘 예비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제 중 하나는 앞으로 곧 태어날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입과 관련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태아보험은 특히나 임신 중에도 미리 준비해야 하는 보험으로, 아이들을 위해서 꼭 준비해야 하는 필수보험상품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보험사에서도 태아보험 관련 보장 및 내용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앞으로 더욱 더 탄탄한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태아보험 상품 중에서도 꼭 추천드릴만한 상품인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우리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설계한 상품 중 하나로, 요즘 꼭 가입해야 한다는 태아보험 상품 중에서도 인기있는 보험이기 때문에 한번쯤 살펴보고 가입을 고려해 보실만한 상품입니다.

태아보험추천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 보험료와 보험기간 그리고 보장내역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추천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 알아보기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은 기타 태아보험과 비슷한 수준으로 태아가입, 10년납부, 30세 만기, 만기환급 형 기준으로 보험료를 산출해 본다면 대략 남자어린이와 여자어린이 모두 28,100원 정도가 월보험료로 계산됩니다.

이 태아보험의 경우 1종 만기환급형 보험으로 보험기간은 30세 만기상품, 납입기간은 5년 단위로 5년, 10년, 15년, 20년 그리고 전기납 가능 상품입니다.

태아보험추천 상품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은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임신 후에 즉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임신을 하고 나서 23주 이내 태아가입을 할 경우에는 無 신생아 보장특약, 無 아이성장보장특약을 통한 보장을 약속하고 있는 태아보험상품 입니다.


또한 요즘은 고령화사회로 접어들어버린 흐름에 따라 어린이 성장시기부터 미리 미래에 대한 노후준비를 하기 마련인데,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의 경우에도 최장 100세까지 자녀 실손보장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한번쯤 가입 고려를 해볼만 합니다.

주보험 만기환급형으로, 無 실손의료비보장특약에 가입한 다음 만기시 종신전환을 하는 경우에는 든든한 실손보장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소중한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한 다음 신생아 시기에는 생각하지 못한 여러 위험을 겪을 수도 있는데,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꼼꼼한 보장을 약속하는 태아보험상품으로 無신생아보장특약에 가입하셨다면 특정 선천성 소화기계기형수술과 2KG미만 저체중아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 외에도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은 뇌성마비 진단, 어린이개흉심장수술, 어린이심장시술 등을 보장하며 다양한 질병과 사고로부터 우리 아이의 소중한 건강 및 성장을 지키는 플랜을 가졌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물론 특약가입 여부에 따라서 재해골절과 재해장해재활교육비 외에도 강력범죄 등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전해 드립니다.


아이들은 한창 성장하면서 어떤 사고에 노출될지 모르기 때문에 이러한 태아보험 상품 가입을 통해 질병 및 사고에 항상 대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 말기신부전증, 재생불량성빈혈, 조혈모세포이식수술, 5대 장기이식수술 등 고액의 치료비가 요구되는 중대질병 및 관련 진단 수술도 사실 항상 우리 아이는 예외라고는 생각할 수 없으므로 미리 대비한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삼성생명 엄마맘아이사랑보험 내용을 비롯해 기타 다른 태아보험상품에 대한 궁금점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