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어린이연금보험 추천 -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 알아보기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한 든든한 미래를 만들어 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님들의 소망 중 하나일 것입니다.

험난한 세상 속에서 아이들이 든든한 울타리 속에서 자신들의 꿈을 이루고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라면, 어린이를 위한 연금보험을 미리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어린이보험은 바로 어린이전용 연금보험으로 장기복리 혜택까지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험회사별로 다양한 어린이전용 청소년전용 연금보험 상품이 출시되어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어린이보험 추천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 상품입니다.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 알아보기


오늘 보험토리에서 소개해 드리는 어린이전용 연금보험 상품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은 보험료 남녀 모두 300,000만원 기준 상품으로 가입 나이는 0세부터 만 14세 까지로 태아가입은 불가한 어린이연금보험 전용 상품입니다.

보험기간은 연금개시 전 보험기간과 연금개시 후 보험기간으로 구분되며, 납입기간은 5~20년 납, 전기납 선택 가능하고 월납부 보험상품 입니다.


다양한 보험 상품 중에서도 오늘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든든한 보험상품 찾고 계시는 부모님들을 위해서 입니다.

이 상품은 0세부터 만 14세까지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가입 가능한 보험상품으로, 장기간 거치를 통해 자녀의 먼 미래까지 준비할 수 있는 든든함을 주는 자녀대상 연금보험 상품입니다.

우리 사회는 점차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어 가고 있습니다. 2050년 예상 평균수명을 살펴보자면, 자료에 따라 남자 80.7세 그리고 여자는 86.6 세 라고 하니 미리 이러한 미래보장 든든한 보험 상품 가입을 통해 아이들의 먼 미래까지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은 장기 복리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보험 상품으로, 0세 ~ 만 14세에 가입하여 45세 ~80세 기간 중에 연금개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복리 효과를 통해 연금계약 적립액을 증가 시킬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납입하신 보험료 중에서도 위험보험료와 계약체결비용 관리비용 등 운영경비를 차감한 금액을 적립한다는 부분은 미리 알아두셔야 할 부분입니다.


요즘 어린이연금보험 상품 가입 고려하시는 부모님들께서는 이 보험상품의 경우 자금의 유연하고 유동적인 활용이 가능한지를 많이 따져보시는 편인데,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의 경우 유연한 자금활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추가납입으로 연금액을 증액시킬 수도 있고, 연금개시전에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일정한도 내에서 중도 인출이 연 12회 정도 가능한 상품으로 걱정 없이, 부담없이 미래를 위한 든든한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상품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일정기간 경과한 이후에는 회사가 정한 조건내에서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도 가능하니 보험상품 가입하실때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연금보험 상품 - 삼성생명 우리아이부자연금보험에 대한 보다 다양한 질문들은 언제든 보험토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